• 뉴스
  • 최신뉴스

에픽스토어에서 '보더랜드 3와 컨트롤' 할인 판매한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2019-10-21 14:57:36

▲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할로윈을 맞아 게임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할로윈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세일에는 최근 출시된 인기작 '보더랜드 3'와 '컨트롤'도 포함돼 있다. '보더랜드 3' 슈퍼 디럭스 에디션은 25% 할인된 9만 8,120원, 디럭스 에디션은 20% 할인된 7만 1,120원에 판매한다. '컨트롤' 은 25% 할인된 가격 4만 5,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방사능 농사 액션게임 '아토믹 크롭스'와 크툴루 신화를 배경으로 한 '싱킹 시티' 등도 각각 20%, 25% 할인한다. 이 외에 퀀틱드림이 개발한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을 비롯해 '월드워 Z', '림보', '인사이드', '디스 워 오브 마인' 등 다양한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현재 액션게임 '앨런 웨이크: 아메리칸 나이트웨어'와 사이버펑크 호러게임 '옵저버'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1주일 동안 1인칭 퍼즐 게임 '큐브 2' 어드벤처 호러게임 '레이어스 오브 피어'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지난 5월 ‘에픽 메가 세일’에 이어 두 번째로 대규모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최신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을 할인가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할로윈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게임뉴스넘버원 게임메카 Gamemec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