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최신뉴스

주요 업데이트 사전 체험, 아이온 신규 서버 11월 열린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19-10-21 16:44:00

▲ '아이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자사 MMORPG '아이온'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 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아트레이아 서버는 '아이온' 주요 업데이트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서버로,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아트레이아 서버에서는 80레벨(만렙)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로 게임을 시작하고, 캐릭터 생성 시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을 받는다.

아트레이아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되며 레기온(길드) 단원도 함께 이동한다. 아울러, 아트레이아 서버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1월 3일까지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라이브 서버 전용 보상과 아트레이아 서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아울러 아트레이아 서버에서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모집한다. 대행자는 아이온 게임 스트리밍에 참여해 아트레이아 서버 내 각종 콘텐츠를 레기온원에게 안내하는 가이드다.

대행자로 선발되면 총 2,000만 원 규모의 상금이 걸린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고 다양한 활동 보상도 받는다. 대행자 지원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aionevent@ncsoft.com)로 접수하면 된다. 대행자 신청 기간은 21일부터 27일까지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게임뉴스넘버원 게임메카 Gamemec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